바르셀로나 여행 :: 공원 피크닉 가기

 

 

Hola!

logo

오늘은 빠듯한 여행 일정으로 바쁠 우리 팔로우미식구분들에게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라는 의미로!!
바르셀로나 도심 내 공원, 그냥 공원도 아닌 이왕이면 아름답고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공원을 알려드릴까 해요!

바르셀로나에서 공원하면 “구엘공원”이 가장 먼저 딱 떠오르죠!
물론 구엘공원은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지만~ 한강처럼 가볍고 푸근한 느낌보다는 관광명소로 강하게 느껴져 피크닉을 즐기기엔 조금 아쉽다랄까요??


그래서 오늘은 편안하게 쉬면서 잠시 우리 여행의 쉼표를 찍게 해줄 바르셀로나 공원들 알려드리고자 해용. 
도심 속 공원들 만나보러
Follow Me

 


시우타델라 공원 : Parc de la Ciutadella

 

 

시우타~4

 

이곳은 과거 마드리드 군부대 시설이 있었다가 이후1888년 바르셀로나 세계 박람회를 위해 공원으로 조성된 곳이랍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박람회를 위해 만들다 보니 가장 아름다운 공원으로 가꾸고자 했죠!

시우타~2

그래서 공원 내에 이국적인 수목들을 심어주었고 큰 호수와 인공 연못, 다양한 조각상도 설치했답니다.

P1010476

시우타~1

 

다양한 조형물 중 가장 유명한 것이 인공 폭포 분수대 입니다! 화려한 장식과 웅장함으로 공원에 산챈하다보면 순식간에 시선을 빼앗기게 되죠!

시우타~3

 

 

그리고 이 폭포 분수대는 가우디가 학창시절 교수님을 도와드리면서 함께 했던 작품이기도 해서 유명하죠-
시우타델라 공원은 아름답기도하지만 오랫동안 바르셀로나 내 유일한 공원이었기에 현지인들이 친숙하면서도 의미가 깊은 공원이랍니다.

공원 바로 앞에는 개선문도 있어서 사진찍기 딱 좋고~ 거리 공연도 볼 수 있어서 흐뭇한 산책의 연속이랍니다 :-)

 개선문~1
 
개선문~2
 
 
바르셀로나 구시가지 보른에 위치하기 때문에 쉽게 찾아 갈 수 있어요!
 
untitled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와 피카소를 만나느라 머리가 복잡해 졌을때!
시우타델라 공원에서 바르셀로나의 따사로운 햇빛과 현지인들의 여유를 직접 만끽해 보아요-

 


미로 공원 : Parc del Laberint d’Horta


 P1010587
나 잡아 봐라~하기 딱 좋은 공원! 이름 그대로 미로 공원입니다.
연인과 함께 왔다면 한번 쯤 나 잡아봐~ 동영상은 찍어보고 싶은 그런 곳이죠..하하

P1010584

 
 
P1010591
 
P1010594
공원 전체가 미로로 되어 있진 않답니다!
물론 앉아서 휴식하고 피크닉할 수 있는 장소도 있으니 평범한 공원이 아닌 좀 특별한 곳을 원한다면 미로공원을 추천드려요!
영화속~1
특히나 미로공원은 그 유명한 영화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에서도 등장했었어요~
영화에서도 귀족들이 나잡아봐라~ 놀이하는 장면이었죠!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딱 미로공원이 떠오르실 꺼에요.
 
 untitled2
 
미로 공원은 도시에서 조금 떨어져 있긴 하지만 지하철 L3호선(녹색라인) Mundet역이 근접하기 때문에 방문하기도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도시의 전망도 갖춰져 있답니다!^^



유럽여행을 하다보면 건축물이나 미술작품 위주로 일정을 잡게 되죠-
저 역시도 여행을 할때 항상 건축물을 일순위로 정하고 루트를 짜는데 그러다보니 여행에 금방 지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언제가부터는 꼭 한 도시 혹은 한 나라를 여행할 때 공원을 찾아가는 일정을 넣게 되었답니다.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행 도중 느끼는 그 잠깐의 고요함 그리고 여유-
마치 3일 야근 후 포근한 침대에서 꿀잠 잔 기분 같달까요?
그 이후의 여행이 더 즐거워 진답니다!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팔로우미 식구분들도 잠시 쉼표를 찍으며 여행하길 바랄께욧!

Adios!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