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버스투어(이지유가이드)과 야간산책투어(김안나가이드) 후기

 

가우디버스투어와 야간산책투어 모두 체험해본 결과 한마디로 ‘굳’ 이였습니다.

 

저는 여행 마지막날에 버스투어와 그 전날에 야간산책 투어를 신청해두었습니다.

음 솔직히 바르셀로나라는 곧이 혼자 돌아다니기에 어려운 곳이 아니였습니다.

소매치기가 많다고 하는데 본인이 조심만 하면 당할일도 없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안좋은 동네 살아서 그런지, 밤이 되도 무서운 동네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영어를 다 할 줄 알고, 안되는 영어와 몸짓으로 물어보면 다들 대답 정도는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엔 투어가 필요 없을 수 있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투어를 취소할까도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취소하면 수수료같은게 나가는걸로 알고 있기때문에 그냥 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투어를 경험해 본 결과, 혼자 다니면서 보는 것과 가이드분 께서 설명을 같이 해주시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여행에 감흥이 없던 제게, 그 여행지에 관한 스토리 같은걸 들려주시면서 많은걸 알게해주었습니다.

투어도 편하게 할 수 있었고, 알게된 정보로 더욱 알찬 여행을 보낸 것 같습니다.

 

구글맵을 애용하면, 장소를 찾아가거나 보는건 충분히 혼자 할 수 있는 부분이겠지만, 정보는 혼자 알 수 없습니다.

한번 보고 끝인 여행 보다는 그곳에 대한 지식을 조금이라도 더 쌓는게 좋은 여행이 아닐까요.

투어비가 아깝다는 생각을 했던게 미안할 정도로,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참참, 만약 투어를 들으시려는 분이시라면 바르셀로나 도착하고 바로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 마지막에 들어서 그런지 투어 도중에 주신 꿀팁들을 애용하지도 못하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클럽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어딨는지 어떻게 가야되는지도 몰라서 안갔었는데..

버스 투어도중 이지유 가이드님께서 클럽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얼마 인지 정도를 알려주시더라구요 ㅠㅠ 

진작에 들을걸 정말 후회했습니다.

바르셀로나를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그냥 보고 끝나는 여행이 아니라,

조금이라도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더 듣고 싶으시다면, 투어를 여행가자 마자 듣는 걸 추천합니다.

 

사진은 갔던 곳 모두 올리고 싶지만, 사진 올리는 방법이 번거로워서 그냥 가장 잘나온 사진으로 올립니다.

 

 

보실진 모르겠지만, 마지막으로 열심히 설명해주신 이지유 가이드님과 김안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2 Comments on "가우디버스투어(이지유가이드)과 야간산책투어(김안나가이드) 후기"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관리자
6 years 7 months ago

“안녕하세요.
저희 팔로우미투어 포토리뷰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답례 드리고자 하오니
투어날짜:
예약자명:
우편번호:
주소와 :
연락처 :

를 본 메일(followmetour@naver.com) 로 회신 주시면 :)
이벤트 당첨선물을 매달 첫째주에 일괄적으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미투어 드림”

이지유
6 years 7 months ago

안녕하세요 이지유 가이드입니다!
훈훈했던 하림님! 기억하고 있습니다!
뒷자리에서도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열심히 투어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귀국하시자마자 이렇게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번에 오시면 클럽정보 더 많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항상 몸 건강히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유 가이드 올림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