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투어(김건가이드님)&야간산책투어(강민정가이드님) :)

팔로우미투어를 통해 6월 중순 가우디투어와 고딕지구 야간산책투어를 했습니다 :)

가우디투어는 정보가 무지한 상태로 들었는데, 김건 가이드님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재밌게 들었어요. 스페인의 문화부터 기타 궁금증까지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고딕지구 야간산책투어는 그냥 지나쳤던 건물들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를 가지신 강민정 가이드님 덕분에 재밌게 들었습니다.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는 꼭 바르셀로나 일정 초반으로 잡으시길 추천해드려요. 여행 중반에 들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가우디 투어 강추합니다! 두분 다 감사드려요 :)

Leave a Reply

1 Comment on "가우디투어(김건가이드님)&야간산책투어(강민정가이드님) :)"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김건
5 years 9 months ago

안녕하세요 이하경님!
팔로우미투어 가이드 김건입니다. 일단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신 부분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후기에 대한 답글이 너무 늦었죠? 죄송합니다 ㅠ 요즘 날씨가 너무 돕다보니 정신을 못차리다 이제 정신을 차리고 후기답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하경님이 가시고 나서 7월의 바르셀로나는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어제 정점을 찍고 오늘은 폭우가 내렸답니다. 오늘 투어하는 오전 내내 비를 쫄딱 맞으며 투어를 했는데 비가 그치고 나니 해가 뜨더라구요~ 세상 모든일들이 다 그러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엄청 오래산건 아니지만, 사는데 있어서 고난과 시련도 있으면 해뜨는 날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갑자기 제가 말이 다른곳으로 샛죠 ㅎㅎ 열린마음으로 투어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8년뒤에 꼭 다시 뵙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