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의 밤길을 걷고 난 후…

안녕하세요, 지난 12월 8일 은교 가이드님과 함께 마드리드 야간 투어를 한 학생입니다.

비록 투어를 시작하기 전 다른 분들을 기다리는 동안 스페인 현지인들끼리 다툼이 일어나는 바람에 조금 불안하긴 했지만, 은교 가이드님 덕분에 투어를 하는 동안 걱정은 싹 사라지고 이곳저곳 마드리드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투어를 하는 중간중간 틀어주신 노래를 들으며 마드리드의 밤길을 걸으니 마치 여행 다큐 프로그램 속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드리드 왕궁 앞에서 들은 스페인의 간략한 역사에 대한 설명 또한 너무나 좋았고, 투어를 마치고 다른 분들과 함께 먹은 츄러스와 쵸코라떼, 그리고 patatas bravas 또한 기억에 남을 정도였습니다. 만약 나중에 다른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된다 하더라도, 꼭 은교 가이드님 같은 분을 만나 투어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잘 나온 사진이 있었다면 후기에 같이 올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의 상태가 모두 부끄러운 수준이라… 아무튼 마드리드 야간 투어, 정말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고 나중에 혼자라도 마드리드를 다시 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마드리드의 밤길을 걷고 난 후…"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송은교
6 years 3 months ago

안녕하세요 sergio님!
은교 가이드입니다!
우선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_<
읽는 내내 너무 기분 좋아서 입꼬리가 위로 슉슉 올라갈 정도예요 ㅎㅎ
모이는 장소에서 다툼이 일어나서 많이 놀라셨을 텐데 저와의 투어로 걱정이 사라질 정도였다니 다행이예요!
저의 노래 선곡 괜찮았나요? ㅎㅎ
여행 다큐 같았다니 정말 너무 고맙습니다.
부끄러워도 예쁜 사진 건졌을테니 꼭 나중에 다시 보면서 함께 걸었던 마드리드의 밤 기억해주세요.
꼭 다시 마드리드 와서 다음번에는 더 멋지고 좋은 마드리드의 매력에 빠져보길 바랄께요 ㅎㅎ
이렇게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더 고맙습니다 :))

-은교 가이드 올림-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