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가이드님과 함께한 야경&가우디투어

Hola! 백가이드님!

8/18야경투어와 다음날 가우디투어 정말 좋았습니다.

그냥 스치고 지나갔을법한 장소들을 스페인 역사와 연관시켜 설명해주셔서 기억에 더 잘 남았습니다. 

야경투어때 인연으로 다음날 저희가 조금 늦어도 기다려 주신것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포토존에서 찍어주신 사진들 저희3명모두 만족하고 있답니다. 

더운날 다들 지쳤을때 편하게 앉아서 버스탈 수 있도록 해주신 센스!도 기억하겠습니다. 

마지막코스인 성당에 입장하기 전 마무리때 해주신 인생경험담과 조언들..마음 한 곳에 고이 담아놓겠습니다. 

더운날씨에 가이드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이번여행을 통해 가이드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걸 느끼게 됐어요. 앞으로 스페인에서 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시길 바라며…

Leave a Reply

2 Comments on "백가이드님과 함께한 야경&가우디투어"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백승관
7 years 8 months ago

안녕하세요! 저와함께 야간산책부터
가우디 투어 플러스까지!! 함께 열심히 보고 듣고 무더운 여름을 나름 즐겼더랬죠 ㅎ
세분이 함께 아웅다웅 잘 지내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항상 포토존에서 사진 하나라도 더 찍어드리려고 하는데 사진도 만족하신다니 감사해요~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시고.. 😉
좋은 추억 많이 가지고 가셨나요?
더 많은 것들을 알려드리고 말씀드리고자 노력하고 있고 어떻게하면 바르셀로나를 더 느끼시고 가실까 고민하면서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주오 관광지의 포인트만 집어드리는 대충대충 가이드는 되고싶지 않거든요 ㅎㅎ 그런부분들을 잘 캐치해 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마무리멘트를 하다보면.. 저 또한 한번더 저를 돌아보고 손님분들과 소통하는 부분을 찾게되고 공감하면서 한번더 마음을 잡는 좋은 계기가 되거든요 :)
함께 소통할 수 있어서 저 또한 즐거웠고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시면서 얼마남지 않은 여름!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구요
저와 함께했던 시간을 잊지 마시구 꼭 바르셀로나에서 다시봅길 소망해 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백가이드였습다!!

sgggg
7 years 8 months ago

사진 정말 잘찍어주셔요!!! 8등신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