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고비아와 톨레도를 한번에!(은교가이드님❤️)

6월 29일 똘세투어!!

급하게 마드리드 근교투어를 알아 보던 중에 블로그를 통해서 톨쎄투어를 보게 되었어요!! 세고비아와 톨레도 두 곳을 보고 싶었지만 팔로우미투어 처럼 두 곳이 하루 일정 안에 있는 투어는 못 찾았던거 같아요! 

아침 8시 20분에 스페인 광장에서 만나서 세고비아로 바로 향했어요! 가는 길 내내 꿀팁과 역사까지 재미있고 어렵지 않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던거 같아요! 꿀팁은 여행내내 사용하면서 투어 듣기를 잘한 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간중간 개인시간도 주시고 사진찍을 시간도 주셔서 빡빡한 일정이 아닌 자유여행과 결합된 느낌의 투어여서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은교 가이드님의 통통튀는 매력으로 끝날때까지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기억에 많이 남을 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꼭 추천할만 한 투어로 후회없을 것 같아요! 

 마드리드 왕궁이나 시내투어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또 이용할게요~ 팔로우미투어!

 

 

Leave a Reply

1 Comment on "세고비아와 톨레도를 한번에!(은교가이드님❤️)"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송은교
5 years 8 months ago

안녕하세용!
은교 가이드입니다 ☺
제 이름에 하트까지 붙여주시면서 후기를 남겨주시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힛 ❤
저도 여행을 할 때 바쁘기보다 여유롭게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것을 투어에도 넣었는데 그것까지 함께 느껴주셨다니 너무 다행이네용 ㅎㅎ
저의 통통튀는 매력까지 느끼시다니 !
똘레도와 세고비아가 저 뿐만 아니라 도시의 아름다움으로 오래오래 예쁘게 기억남길 바래용 ㅎㅎ
마드리드 시내를 도는 야간투어가 있었는데 일정이 안맞으셔서 못 들으셨나뵈요 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마드리드의 매력도 함께 느껴봐요!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ㅎㅎ

-운교 가이드 올림-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