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일 조아현 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우디 버스 투어♡ 가우디 투어는 꼭 하세요!

1월 후기를 이제야 쓰네요

소중한 친구들과 4명이서 벼르고 별러서 다녀온 스페인 여행이었어요.

2017년 본인의 첫 가우디 투어라고 하셨던 조아현 가이드님, 그래서 더 그랬는지 정말 꼼꼼하고 성실하게 가이드 해주셨어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설명을 듣고 보는 가우디의 건축물들은 감동적이기까지 하더라구요.

그 날 같이 투어하신 분들도 정말 시간약속도 잘 지켜주시고, 넘 좋았었죠?ㅎㅎ

비록 그날 저녁 투어 끝나고 스벅에서 쉬다가 친구의 가방이 도난되는 사건이 생겨 야간 투어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끝까지 걱정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바르셀로나 가시면 가우디 버스 투어는 꼭 하세요.

(저는 사실 이번 여행 전에 혼자서 투어 안하고 대중교통으로 이동해서 여러 가우디 작품을 본 적이 있었는데, 좀 멀리멀리 떨어져있어서 오고 가기가 쉽지 않고 시간도 많이 걸려요. 그리고 설명을 듣는 것과 안듣는 것은 정말 다르더라구요. 먼저 투어 하시고 좋았던 곳을 다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거 이상하게 사진이 안돌아 가네요ㅠㅠ

조아현 가이드님은 사진 장인이십니다. 넷이 같이 사진찍기가 어려워서 아쉬웠는데 이 날 다 건졌네요 ㅎ

조아현 가이드님, 그때 넘 감사했어요.

지금도 잘 지내시죠? 저에게 이 날이 행복한 추억이 된 것이 가이드님께는 큰 보람이 되길^^!!!


Leave a Reply

1 Comment on "1월 5일 조아현 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우디 버스 투어♡ 가우디 투어는 꼭 하세요!"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관리자
6 years 10 months ago

안녕하세요!
이렇게 사진까지 담긴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정성스런 후기를 남겨주시다니…ㅜ투어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됩니다.

스벅에서 도둑 맞아 야간산책투어를 참여못하셨다고 하니 아쉽습니다.
다음에 다시 바르셀로나 들려주시면 야간산책투어와 새롭게 준비한 투어들도 참여해주세요.

그럼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