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524 백승관가이드님 덕분에 양질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했어요 :-)

  이번 유럽여행에서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면서 가우디 투어는 꼭! 해야지라는 생각에 알아보니 저에게 딱 팔로우미투어가 느낌이 좋아서 ㅋㅋㅋㅋㅋ별 고민 안하고 예약했는데 너무나 잘했네요.   바르셀로나에 대한 지식, 가우디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백승관가이드님을 만났습니당. 주요 관광지도 물론 모두 설명해주시지만 이 외에도, 맛집이나 현재 바르셀로나사람들의 의식 생각 등 눈에 보이는 곳 또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많은 얘기들을 해주시더라구요.   가우디의 1부터 10까지 재미있게 다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만히 듣는 저는 지쳤지만,,ㅋㅋㅋ가이드님은 아주 지친기색하나없이 쌩쌩하게 끝까지!! 진짜 대단하신듯해요.   저는 가우디워킹투어 + 야간산책투어 같은 날에 진행했는데, 야간산책투어에서도 바르셀로나의 과거 역사 아픔 등등을 설명해주시고 제일 좋았던건 ,,, 어디에 뭐가 맛있는지, 선물은 뭘 해줘야 좋은지 이런 정보까지 싹 다알려주시더라구요.   바르셀로나 첫날에 가우디워킹투어+야간산책투어 둘다 참여하면서 조금 힘들긴했지만, 남은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투어를 밑바탕으로 먹을 것, 쇼핑할 것, 볼 것 등등 많은 것들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여행하다가 궁금한거 카톡드리면,,,,카톡 답도 해주신 백승관가이드님 정말 감사드려요. 멋지세요!!!!  

Leave a Reply

1 Comment on "160524 백승관가이드님 덕분에 양질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했어요 :-)"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백승관가이드
7 years 10 months ago

안녕하세요 :)

이렇게 잊지않고 투어후기까지 써주시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워킹투어 야간산책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눈으로 얼마나 열심히 들으시는지..

지친기색 하나없이 너무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했던 투어였습니다.

사실 가이드는 투어뿐만이 아니라 그곳의 역사와 문화까지 골고루 전달해 드려야 한다고 생각해요

진짜 이곳 사람들은 어떻게 살고있고 무엇을 많이 먹고 좋아하며 어떤 삶을 살아가는지..

현장에서 느끼고 배우는것들, 바르셀로나에 진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자 항상 노력하는데

그런 부분들이 잘 전달되었다니 너무 뿌듯합니다 :)

요런 정보들을 바탕으로 알찬여행! 잘 하고 돌아가셨는지 궁금하네요

바르셀로나가 그리우실때 사진들을 꺼내보시고 추억하시면서 저희 팔로우미투어도 함께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시한번 꼭 돌아오실 좋은 기억과 추억을 남겨가셨으리라 믿고..

더운 날씨 건강유의하시구요.

감사합니다 !!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