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 가우디투어(김건 가이드님) & 야간산책투어(송하영 가이드님) 감사해요!!

바르셀로나에 온지 6일째 가우디&야간 산책 투어에 참여했는데요. 무심코 지나쳤던 바르셀로나 곳곳의 이야기들이 정말 흥미롭고 재미있었어요. 바르셀로나를 더 좋아하게된 계기가 됐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특히, 김건 가이드님의 구엘공원,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 안내는…꼭 알아야하는 정보뿐아니라 진짜 감동적인 이야기들도 너무 많았습니다! (중간중간 너무 감동했어요ㅠㅠ) 여기에! 유머까지 놓치지 않으신답니다!! 

알려주신 정보로 대성당 미사도 다녀왔습니다. 카사 바트요도 방문하고, 대성당은 마지막날 한번더 다녀왔습니다. 열심히 메모해둔 내용을 다시 보고 한번더 감동^^

야간 산책투어도 숨어있는 골목들까지 구석구석 볼수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송하영 가이드님께서 맛집에 쇼핑 정보까지 꼼꼼히 챙겨주셨어요!! 고딕지구 골목을 볼수있은 영화 향수도 챵겨 볼께요^^

많은 분들이 바르셀로나를 사랑하는 이유를 알것같은 시간이었습니다. 대성당이 완성되는 8년 후에도 꼭 와야겠지만!! 아마 그 전에 또 오지 않을까싶어요. 그때도 역시 팔로우미투어!!^^

김건 가이드님, 송하영 가이드님~투어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Leave a Reply

2 Comments on "7월7일 가우디투어(김건 가이드님) & 야간산책투어(송하영 가이드님) 감사해요!!"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김건
5 years 8 months ago

안녕하세요 심유진님. 팔로우미투어 가이드 김건입니다 :)
일단 이렇게 시간을 내어 후기를 남겨주신거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의 투어에 만족하셨다니, 나아가 바르셀로나를 더 좋아하게 된 계기가 되셨다니… 이보다 더한 칭찬이 없는거 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열린마음으로 들어주시니 제가 드리는 정보에 만족해주신게 아니신가 생각이 듭니다.
(개그코드까지 저랑 비슷하셨나봐요 :) 다행입니다. ^_^ )
8년뒤에 꼭 다시 뵙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더욱 더 노력하여 많은 이야기들 준비해 놓고 있겠습니다.
8년뒤에 꼭 다시 봬요^_^

송하영
5 years 7 months ago

안녕하세요 유진님~ 팔로우미투어 하영 가이드 입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린 맛집 기념품 모두 맘에 들으셨기를 바라용ㅎㅎ
촬영지 잘 기억 해 두셨겠죵? 영화 다시 보시면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해서
더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