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가우디 투어에서 김건 가이드님을 만났다면 당신의 여행은 성공적!

8월 5일 4명이서 김건 가이드님과 함께 가우디 버스 투어를 했습니다.

일단 저는 남편과 둘이 팔로우미 투어에서 똘세투어, 마드리드 야간산책투어, 세비야 아침산책투어, 바르셀로나 저녁산책투어, 가우디 투어까지 모두 들었습니다. 그 중 어떤 투어가 1위였냐고 물으신다면 단연 가우디투어라고 말하겠습니다. 하지만 조건이 있습니다. 가이드분이 김건 가이드님이라는 전제조건하에 말이죠.

저와 남편은 유럽의 다양한 지역에서 패키지 투어를 하며 많은 가이드분을 경험했습니다. 그런데 김건가이드님을 만나면서 가이드님의 모든 기록이 갱신되는 순간이었어요. 김건 가이드님 혹시 가우디 박사학위 가지고 계시는건 아닌지 여쭙고 싶네요.

어떻게 설명해주시는 내용 하나하나가 귀에 쏙쏙 박히고, 역사적 배경, 스페인의 나라에 대한 설명, 가우디 건축물을 이해하기 위한 배경 지식까지,, 솔직히 100번을 칭찬해도 그냥 한번 들어보시면 알겁니다. 정말 가우디 투어가 대단했다기보다 김건 투어가 대단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바르셀로나에서 너무 좋은 추억을 쌓고 갑니다.

8년뒤에 성가족성당이 완공된다고 알려주셨는데 그때 다시 오면 더 많이 공부하셔서 더 좋은 가이드가 되어주시겠다는 말에 진심으로 김건가이드님의 설명을 듣고 싶어 8년뒤를 기약하고 있습니다.

이 투어를 할까 말까 하고 고민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여러분들이 김건가이드님을 만난다면 당신은 행운이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

가이드님. 저희는, 가이드님과 함께 다니면서 짐이 분실되서 통화를 몇번 부탁했던 일행입니다. 기억하실런지 모르겠네요~

그때 친절하게 전화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님이 1초로 쉬지 않고 설명해주셨던 모든 것들이 아직도 머리속에 멤도네요

정말 덥지만 행복했던 추억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리구! 8년뒤에도 가이드 약속하신겁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감사한마음 가득 담고 기억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2 Comments on "8/5 가우디 투어에서 김건 가이드님을 만났다면 당신의 여행은 성공적!"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les****
5 years 8 months ago

8월 5일 가우디 버스투어라면 저도 같이 다닌 하루 였군요^^
반갑습니다^^
그날의 우리 가이드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김건
5 years 8 months ago
안녕하세요. 팔로우미투어 가이드 김건입니다 일단 이렇게 정~말 긴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셔 감사드린다는 말씀드립니다. 사실 전 후기를 써달라는 말을 잘 하지 않는 가이드인데, 그럼에도 이런 후기를 손님분들께서 써주실때면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가 열심히 일하고 하나라도 더 알려드리려고 하는 이유가, 제가 여기 와서 느꼈던 모든 좋은 것들을… Read more »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