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맛집 ::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Part.1

HOLA!logo

 

스페인! 세계 맛의 중심지! 라고 할 정도로 요새 우리나라 분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스페인의 맛!  

스페인 여행에서 가장 크나큰 이야기를 차지하는 음식과 술의 향현.

 그 중에서도 세계 요리 시장에 앞장서 나가는 우리의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에서 선정된 23개의 레스토랑:미슐랭 스타를 하나 받은 곳 혹은 2개를 받는 영광에 이어 바르셀로나에서 최초로 3개의 미슐랭스타를 채운 정점을 찍은 레스토랑까지.

만약 여러분의 지갑 사정과 일정이 미슐랭과 맞아 떨어진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눈을 크게 뜨시고, 지금부터 저를 따라오세요.

오늘은!

미슐랭 스타 ★★★ 와 미슐랭 스타 ★★  바르셀로나 핫이슈를 일으키는 레스토랑들을 알아보자.

FOLLOW ME


•미슐랭 스타 ★★★

LASARTE

lasarte

바르셀로나 HOTEL CONDES DE BARCELONA (호텔 콘데스 데 바르셀로나) 에서 바스크 지방의 요리의 대가인 Martin Berasategui 의 색깔을 잇는 바르셀로나에서 또다른 쥐휘봉을 쥐었다. 이제는 까딸루냐 사람들 뿐만 아니라 스페인 사람들에게도 바르셀로나에 발딛는 다면 꼭 가야하는 필수 코스가 되어버린 곳! Martin Bersategui 를 이은 주방장. 그만의 창의성과 음식 샘플링을 통해 바르셀로나의 최초 미슐랭 스타 3개를 받는 영광을 받는 레스토랑 자리에 섰다.
만약 일년에 한번에 기회가 주어진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평생에 한번쯤은 그 기회를 만들어보길 추천하는 곳! 

 

홈페이지
:: 홈페이지를 통해서 레스토랑에서 준비하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가격 확인 가능합니다 – 

 •미슐랭 스타 ★★

MOMENTS

MOMENTS

 Raül Balam, Carme Ruscalleda의 아들은 그의 어머니와 같았던 Sant Pau 레스토랑에서처럼 Hotel Madarin ( 호텔 만다린 )의 레스토랑과 함께 그의 두번째 미슐랭 별을 얻었다. 요리자체에 흠을 잡을 수 없고, 까딸루냐의 색깔 그대로를 담고 있지만 매우 혁신적은 음식들을 내놓는다.  특별한 까딸루냐 음식을 만나고 싶은가? 그렇다면 바로 여기다. 

ENOTECA

ENOTECA

셰프 PACO PEREZ 는 이제  HOTEL ARTS( 호텔 아츠 )에 ‘소속된’레스토랑을 넘어 자신의 이름 ENOTECA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으로 두개에 미슐랭 스타를 받았다.  
그는 그 누구도 번접하지 못할 바다의 맛을 자신의 요리를 통해 표현했고, 특히 그 중에서도 까딸루냐의 쌀요리 그 기본을 그대로 유지하되 그만이 표현하는 바다의 내음을 그대로 가져간 쌀요리는 모든 이들이 엄지를 척! 들게 만든다.
 

홈페이지
http://www.mandarinoriental.es/barcelona/fine-dining/

 

ABAC

ABAC
 
 
JORDI CRUZ 셰프는 자신의 레스토랑 Àbac의 두번째 미슐랭 별을 다시 되찾았다. 그의 세상을 그린 그만의 지식으로 채워진 복잡한 요리는 복잡함 안에서도 창의성을 요하며 최고의 수준에 도달했다. 예를 들어, 아스파라거스 위로 표현된 수란을 보자. 아주 간단해보이지만 CRUZ 손을 지나간 계란들은 지금의 저 자태를 갖추기까지 많은 일을 했다.  온도, 소금, 계란의 노른자, 흰자의 역할 등등 수란 하나에도 그의 노력이 담겨져 있는 요리 한접시에서 그의 정성이 느껴진다.
 

어쩜 바르셀로나는 먹을것도 마실 것도 많은지, 여기 살고 있는 사람이지만 아직도 바르셀로나엔 가봐야할 곳이 이렇게 넘쳐납니다. 
처음 적었던 시작멘트와 같이 언젠가 제 주머니 사정이 제 일정이 허락해준다면 꼭 한번 가고싶은 세계에 선두하는 바르셀로나의 손꼽는 레스토랑들!
오늘은 가장 유명한 별 3개 짜리와 별 2개짜리를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주에는 바르셀로나의 또 유명한 별 1개짜리 레스토랑을 알아보아요!


ADIOS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