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A !
바르셀로나의 뜨거운 태양빛을 즐기셨나요?
그럼 이젠 바르셀로나의 알록달록 달빛 아래 야경을 즐겨줘야 하겠죠?
바르셀로나에 알아주는 야경 장소 쫙 소개해드립니다.
다들 콕 찍어서 오늘밤에 달려가는거지요?
FOLLOW ME !
BUNKER DEL CARMEL : 바르셀로나 카멜 벙커
: 스페인 내전 시절 바르셀로나의 벙커로 사용되었던 장소 전쟁 후 많은 부분이 훼손 되지만 남아있던 일부분을 복원해 놓았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았던 명소지만 지금은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 현지 사람들도 바르셀로나 시내 절경과 그 끝으로 지중해가 파랗게 펼쳐진 멋진 경관과 야경을 보기위해 방문하고 있는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 위치: Carrer del Turó de la Rovira, s/n, 08032 Barcelona
- 가는 방법: Pl.Catalunya Ronda Sant Pere [24번 버스/El Carmel 방향] – Doctor Bove Gran Vista 하차 후 도보 이동 10분. (총 21 정거장, 소요시간: 40분)
- 주의 사항: 야경이후 버스로 돌아오는 경우 막차시간 잘 확인 할 것!
TIBIDABO : 띠비다보
:바르셀로나 Collserola/ 코이셰롤라 산맥의 봉우리 중 해발 512 미터의 가장 높은 봉우리. 1900 년에 만들어진 놀이공원과 함께 산꼭대기에 웅장하게 오른 성당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곳! 바르셀로나 시 안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가장 높은 곳에서 바르셀로나의 360도 뷰를 마주 할 수 있다. 또한 산꼭대기에 위치한 놀이공원에서 타보는 놀이기구는 그 뷰를 한층 더 멋드러지게 만들어준달까?
- 위치: Plaça del Tibidabo, 3-4, 08035 Barcelona
- 가는 방법: 띠비다보 놀이공원이 여는 날에는 까딸루냐 광장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편하게 이동 할 수 있다. (가격: 편도 2.95유로 / 소요시간: 30 – 40분)
- 팔로우미투어 띠비다보 ( ←링크 클릭클릭. 팔로우미 블로그에서 띠비다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는방법 참고)
MONTJUïC : 몬쥬익
: ‘유대인의 산’, 또는 ‘쥬피터의 산’ 이라는 뜻을 가진 지중해를 끼고 있는 해발 173미터의 작은 언덕. 꼭대기에는 몬쥬익 성(현. 군사박물관)이 위치하며, 현재 바르셀로나 항구, 부두의 모습과 시내와 포트벨의 모습이 가까이에서 펼쳐진다.
몬쥬익에 위치한 Mira Mar:미라마르 호텔 앞에 는 바와 레스토랑에서 칵테일한잔과 맞이하는 지중해 뷰가 멋진 곳.
- 위치: 몬쥬익 성 Ctra. de Montjuïc, 66, 08038 Barcelona
- 가는 방법: Pl.España [ 150번/Castell de Montjuic 방향 ]
- 팔로우미투어 몬쥬익 ( ←링크 클릭! 몬쥬익 구경 정보를 아실 수 있어요 )
높은 곳에서 한눈에 내려다보며, 여행중에 내가 거닐었던 곳을 두리번 두리번 찾아봅니다.
그러다 보면 해가 지중해 넘어로 지기 시작할때, 파스텔톤 붉은빛이 푸른하늘을 물들일대쯤,
가지고 온 이어폰을 끼고 맘에 드는 노래하나가 가득 들리고, 이제껏 바쁘게 여행했던 순간순간을 되돌아보며,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