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쇼핑 :: 세일 기간, 스페인 브랜드 공략하기

HOLA

요즘 유럽은 지갑은 가볍고 두 손은 무겁게 여행할 수 있는 시즌이지요.
이름 하여! 대박 세일 기간!  REBAJAS 일 년에 여름에 한번 겨울에 한번! 만날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저도 일 년에 딱 두 번, 여름 세일, 겨울세일을 맞이하여 큰 맘먹고 쇼핑을 하는 날이기도 하죠.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가도 꼭 손에 쇼핑백 몇 개는 쥐고 나온다는 그런… 시즌!
 
바르셀로나의 뜨거운 태양에 잠시 쉬어갈 겸 우리도 쇼핑하러 가볼까요?
 
 FOLLOW ME!
 
 

REBAJAS / 레바하스

패션 업계에서 마치 전통처럼 이어져오고 있는 대세일 기간! 시장으로 나온 정상 물품들이 그 시즌에 판매되지 못하여 이월된 재고를 모두 풀어 기간에 따라 3단계로 할인하여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기간.

rebajas[기간] #도시마다 조금씩 시작하는 날이 다를 수도 있어요#
– 겨울 시즌: 1월 7일 – 3월 6일
– 여름 시즌: 7월 1일 – 8월 31일

레바하스는 크게 3단계로 나뉘어요! 첫 번째 레바하스/ 두 번째 레바하스/ 세 번째 레바하스. 세 번째 세일 기간으로 넘어갈수록 물론 가격은 더욱 파격적으로 싸지지만,
당연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재고는 떨어지고, 사이즈도 없어지고, 물품도 많이 없어지겠죠?
그래서 정말 갖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첫 번째 세일에 사는 것이 좋답니다. 그래야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여기서 항상 이 레바하ㅅ 기간마다 일어나는 해프닝.
첫 번째 세일에 정말 이뻐서 또! 40프로나 세일해서 산 내 옷이, 마지막 세 번째 기간까지 남아.. 70프로 할인가격으로 팔고 있을 때, 그 억장이 무너지는 마음.
여러분은 모르실 거예요… 그래서 제가 하는 건, 세 번째 세일에 내가 이미 산 옷이 아직 걸려져 있다면, 가격표를 다시 들여다보지 않는 게 심신에 좋아요. ㅜㅠ



자-
그렇다면 몸도 마음도 즐겁게 다들 우리의 레바하스! 엄청난 할인을 즐겨 보러 가볼까요?

 

스페인에서 꼭! 쇼핑해야 할 브랜드

  • ZARA

: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하지만 일단 우리는 자라의 본고장에 있으니,
당연히 쇼핑해주고 가야 하는 브랜드이겠죠?
 
팁! 제가 한국에서 자라 매장을 가보니, 사실 티셔츠, 민소매, 이런 기본 아이템들은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코트, 가방, 신발 등 약간 가격이 있는 아이템들은 가격차이가 거의 2배가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름이라고 해서 여름 옷만 사시지 마시고요!
괜찮은 코트나 가방이 있다면 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또한 자라 회사인 INDITEX는 지금 현재 전 세계에서 내놓아라는 부자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했지요. 스페인에서 알아주는 부자 기업! Inditex에는 자라 말고도
많은 브랜드들이 있답니다.
 

rebajas1

 
– MASSIMO DUTI: 자라 위 라인! 조금 더 클래식한 디자인들의 옷. 정장, 드레스
– BERSHKA / STARIVARIUS / PULL AND BEAR: 자라 아래 라인들! 캐주얼. 젊은 층을 위한 라인
– OYSHO: 속옷, 비키니, 잠옷 브랜드. 요즘 가장 잘 나가는 인디텍스 라인 (비키니, 운동복 짱 이뻐요)
– UTERQüE: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인디텍스 브랜드! 가방, 신발, 액세서리 라인
– ZARA HOME 자라 인테리어 소품 라인
 
 
  • MANGO

rebajas2

 
:자라도 정말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더 잘 가는 브랜드랍니다! 특히 망고는 바르셀로나에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바르셀로나에서는 큰 매장들을 정말 많이
만날 수 있답니다. 지금도 본사가 바르셀로나에 있는 망고! 우리나라에 들어간 망고는 사실 저도 그랬듯이 살게 없던 브랜드였죠.
하지만 바르셀로나에서! 여러분은 망고의 다른 모습을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 MANGO : 기본 여성 의류 라인
– HE : 기본 남성 의류 라인
– VIOLETA: 여성 빅 사이즈 라인
– MANGO KIDS: 유아 라인
 
 바르셀로나 쇼핑 :: 망고 아울렛
  • DESIGUAL

rebajas3

망고의 뒤를 이은 또 하나의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브랜드! 화려한 프린트와 그라피티로 가득한 디자인. 거기에 다양한 프린트와 그라피티 천들이 패치워크 되어 들어가니, 더욱 화려함이 느껴지는 브랜드!
바르셀로나 해변가에 본사가 위치할 정도로 바르셀로나를 다니다 보면 정말 많은 가게들을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이 브랜드는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유럽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브랜드랄까요?
그래도! 어딜 가나 보이는 데시구알! 세일 기간에 어떤 브랜드인지 구경할 겸 한번 들어가 보세요.

 

  • CAMPER

rebajas 4

: 이미 스페인 여행하면 꼭! 사가야 하는 신발 1순위가 되어버린 캠퍼. 편안한 신발로 유명세를 치렀죠. 특유의 캠퍼만의 디자인 운동화로 인기를 끌다가 지금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디자인들이 나오면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답니다.
그리고 요새는 신발 사업뿐만 아니라, 캠퍼 호텔 또는 레스토랑 등도 열면서 패션기업에서 끝나는 게 아닌 관광산업에도 이바지하고 있답니다.
 
팁! 가죽 샌들이 정말 이쁜 캠퍼! 저도 신었고, 엄마에게도 사간적이 있는데 가죽이 정말 부드러워 편한 건 좋았는데! 너무 부드러운 나머지  잘 늘어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은 조금 조이더라도! 딱! 맞는 신발을 사시는 게 좋아요.
 
 
  • BIMBA Y LOLA

rebajas 5

 

: 얼마 안 된 사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특유의 찡한 색감의 옷들과 프린트들의 화려함으로 유명한 브랜드. 액세서리나 소품들까지도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운 지! 우리나라에도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브랜드죠? 지금 세일 기간! 공략하셔야 합니다

 

  • ADOLFO DOMINGUEZ

rebajas6

: 자, 이제 조금 가격대가 있는 브랜드로 넘어가 볼까요?
1970년대부터 스페인의 대표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 클래식 그 이상의 디테일이 느껴지는 아이템들이 가득! 드레스, 신발, 가방!
또 스페인에서는 향수로도 유명한 브랜드이죠!

 
또한  Adolfo Domingues U  라는 소속 브랜드를 내놓으며, 기존의 아돌포 도밍게즈의 클래식함에서 캐주얼 젊은층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도 함께할 수 있어요!
 
  • LOEWE

rebajas7

: 스페인에 또 알아주는 명품 브랜드! 특히 가죽 제품으로 정말 유명한 곳이지요! 지금 크리에이트 브 디렉터로 있는 분은 전 세계에서도 가장 알아주는 가죽 공예가라고 하니! 이거 뭐 말 다한 거겠죠?
마드리드에서 시작한 회사이지만, 사실상 가장 첫! 매장은 바로 우리의 바르셀로나였다고 해요. 왠지 여기서 사는 게 더 뜻 깊어진달까요?

 
 
 
으어-
그저 쇼핑 정보 적어주려는 포스팅이나 싶으셨을 텐데, 여러분 스크롤 압박….이라 놀라셨죠? 하핫
저도 정말 몰랐던 스페인 브랜드가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 하지만 그만큼 세일 기간에 들려야 할 매장들이 많다는 거니,
물론 우리의 지갑은 가벼워지겠지만, 두 손 가볍게! 한국에서보다 적어도 반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우리 서로 어깨 토닥토닥 잘 샀다 얘기해줍시다.
각 매장별로 주소를 적을까 생각했지만- 바르셀로나에 워낙 많은 매장들이 있으니, 구글맵에 정확한 브랜드 이름만 찍어보세요!
그리고 지금 계신 곳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달려가시면 됩니다.
 
제가 알려드린 조금 대중적인 브랜드들 이외에도 우리 바르셀로나는 개인 디자인숍도 많은 곳이거든요! 이런 곳들도 세일하고 있으니!
쇼핑 일정에 살포시 더해주세요!
 
 바르셀로나 쇼핑 :: 핫한 바르셀로나개인디자인숍!
 
 

 ADIOS!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