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2::가우디투어플러스

1471884868736

20160822_084359

2016년 8월 22일 월요일 가우디투어플러스

 

오늘은 두분과 조촐한 투어를 진행해보았죠!

아침 첫 공기가 상쾌하고 시원하더니 역시나~!!! 시작부터 상콤한 미소를 머금고 계신 두분을 만나는 행운을 갖게되었네요 :-)

오늘투어는 정말이지 오래 기억에 남을 투어였답니다.

오전 9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5시 반까지 쉴틈없이 이야기 꽃을 피워보았죠-

긴 시간 권미란 가이드의 끊임 없는 설명과 수다에 지치지 않고, 끝나는 순간까지 미소로 마무리해주신 두분!

이근정님! 김태수님! 완전 감동감동!!그리고 감사감사해용~

비록 제가 언니, 누나였지만 두분의 듬직한 모습과 홀로 여행하는 그런 당당한 모습 너무나 멋집니다!

오늘 두분과 제가 정을 너무 많이 나눴나봐요~!!!ㅋㅋㅋ

투어 마무리할때 나홀로 울컥했더랬죠! 주책맞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만큼 가까워 진것 같아 헤어지기 너무나 아쉬웠어요-ㅠㅠ

성당에 들어가실때에도 제가 줄 밖에서 두분 들어가시는거 확인하고 있는거 아시고 얼굴 보이때마다 인사도 해주시고 ㅠㅠ

흐어엉!! 벌써 또 보고싶네요

투어 끝나고 집에와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는데 마치 오늘은 친구 혹은 친한 동생을 만나서 여행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우리가 오늘 나누었던 그 수많은 이야기들.. 오래도록 간직할꺼에요!

그리도 두분 바르셀로나 다시 오기로 약속했으니!! 우리 꼭 다시 만나기로 해요^^

항상 투어하면서 저 혼자 하던 약속이었는데 두분은 오늘 제 약속 함께해주셨으니! 다 같이 이 출석부 사진 각자 간직하고

성가족성당이 완성되었을 때 혹은 완성되지 않더라도 그 언젠가 서로를 출석체크하는 그날이 오길 바랍니다!!

20160822_172656

 

 

두분 지금쯤 야경보고 맥주한잔 와인한잔 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_<!

김태수님의 남은 바르셀로나 여행, 그리고 이근정님의 이제부터 시작될 파리 여행!!

모두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이 되길바라구요- 무엇보다 안전과 건강도 유의하시길 바랄께요-

오늘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 또 만나요 꼭~~~

 

권미란 드림.

 

P.S. 두분 앞에서 다짐한 이비자!! 정복하고 말겠습니다 ㅋㅋ 꼭 연락드릴께요- 우리 다음 만남은 이비자에서 시작해서 바르셀로나에서 끝내보아요 히히 :-)

 

 

 

Leave a Reply

2 Comments on "20160822::가우디투어플러스"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김태수
3 years 11 months ago

가이드님ㅠ 이렇게 정성스러운 글을 남겨주시다니 감동입니다ㅠㅠ오늘 저녁에 야간산책투어 때 봐요! 나중에 이비자 투어와 10년뒤 완공되면 꼭 다시 봐요!

권미란
3 years 11 months ago

태수님!!!!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동입니다ㅠㅠ 야간투어때 또 뵈서 너무 반가웠어요~ 지금도 바르셀로나 어딘가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겠죠?히히 우연이라도 꼭 10년되기전에 다시 만나길 바랄께욧 :-) 감사합니다!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