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문의계좌 이체 문의 계좌 이체 2017.09.11 by 이은민(lxxe105@naver.com) 조회수 8 안녕하세요 바로 밑에 글 쓴 이은민입니다 확인하시고 다시 예약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좌에서 빠져나간 것 캡쳐해서 올리니 참고하세요요 바로 입금했는데 제대로 확인도 안하시고 자동 취소하니 좀 불쾌하네요..
답변2017.09.12 입금자명이 확인이 안되어 확정 처리가 안되셨던거같아요 오해가 있으신거같아 첨부해드려요.ㅜㅎㅎ^^ 메일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실시간카톡상담문의 플러스친구 ‘팔로우미투어’ 스페인넘버원여행사, 팔로우미투어 담당자 박주현
답변2017.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