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김건가이드님이 가우디 작품들을 세심하게 설명해주시고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구엘공원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어요. !
게다가 가이드님이 한식집을 추천해줬는데ㅠ 너무맛있게 먹고 후기도남깁니다.
다른 여행투어하는곳도 이런 스케줄인지모르겠지만 딱 끝나고 점심먹기좋습니다.!!다음에 사그라다완성되면 다시올게요!!
사진 진짜 잘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김건가이드님이 가우디 작품들을 세심하게 설명해주시고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구엘공원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어요. !
게다가 가이드님이 한식집을 추천해줬는데ㅠ 너무맛있게 먹고 후기도남깁니다.
다른 여행투어하는곳도 이런 스케줄인지모르겠지만 딱 끝나고 점심먹기좋습니다.!!다음에 사그라다완성되면 다시올게요!!
사진 진짜 잘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