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우디투어

40대에 떠나는 첫 유럽여행이라서 정말 기대가 컸습니다. 63일 여행을 준비하면서 투어만 15개 정도를 신청했지요~첫 도시인 바로셀로나에서 3월 16일 가우디 투어를 했습니다. 63일 여행에서 추가로 15일이 추가가 되어서 이제야 후기를 씁니다,어느덧 여행의 시간이 68일이 지났는데도 첫 도시의 투어에서 만난 선미 가이드님의 투어는 잊혀지지가 않네요~ 나름 준비를 하여서 어느 정도의 정보는 있었지만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들을 선미 가이드님이 투어를 하면서 알려주시는 내용들을 들으면서 거장 가우디의 철학에 대해 더욱더 폭넓게 이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가수 선미를 닮은 선미가이드님은 밝고 열정적이며 많은 것을 알려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저희는 그 당시 여행이 60일 정도가 남아서 스페인과 유럽 다른 도시들에 대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유용하고 감사했습니다. 투어 장소를 옮겨 다닐 때 들려주신 음악들이 지금도 귓가에 생생하게 들려오고 음악들을 따라서 투어를 장소가 떠오르는 것이 감회가 새롭네요. 그리고 까사밀레의 사시는 세대주 한 분이 에어비엔비를 한다고 하여 다음에는 꼭 까사밀레에서 잠을 잘 수 있는 영광을 한번 도전해 볼려고 합니다.

선미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우디투어는 최고예요.

첫 투어가 성공적이여서인지 모든 투어들이 실패 없이 다 성공했답니다.

가우디 투어 안 하신분들 꼭 투어하세요~ 투어비가 정말 아깝지 않을꺼예요

팔로우미투어와 선미가이드님을 적극 추천합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선미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우디투어"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선애란
3 years 2 months ago

안녕하세요~ 선가이드입니다
윤희님 한국으로 무사히 귀국 잘 하셨나용??
첫유럽 여행, 첫 도시의 스타트를 저와 함께 끊으셨네요~~ 좋은 여행이 되셨다 하니 다행입니다!
저와 함께한 투어와 제가 드렸던 정보로 바르셀로나가 68일 일정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였길 바란다면 욕심일까요?
이번 여행으로 좋은 추억만 가져가시고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셔서 그때도 좋은 여행이 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땐 다른 투어를 같이 해봐요
그럼 그날까지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럼 그때 뵙도록 하고 그때까지 hasta luegoo 또만나요!
(PS. 제가 들려드렸던 노래가 취향에 맞으셨다면 우린 이미 나이가.. 들통난거에요 곡이 2002년도 노래입니다 )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