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차고 즐거웠던 가우디투어

10월4일 김건 가이드님과 가이드투어 다녀왔습니다smiley 

입사 5년만에 리프레쉬 타임을 갖고자 회사 친한친구와 스페인행 티켓을 끊었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팔로우미투어 통해 가우디투어를 했습니다.

‘투어야 뭐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했고 원래 정말 후기, 평점 남기는 편이 아닌데 김건가이드님 투어를 하고나서는 후기를 안 남길수가 없네요ㅋㅋㅋ

겉햝기 식 얕은 지식으로 대충 설명하고 시간때우는 투어도 많은데 해박한 지식으로 파밀리아 성당 곳곳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이동하는 중간 중간에도 스페인에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도 깨알 알려주시고, 또 말씀은 어찌나 센스있게 하시는지 친구랑 저랑 계속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

사진 진짜!! 잘나오는 곳에는 또 어떻게 아시고 사람들 안모이는 시간에 쏙쏙 피해서 인생샷 남겨주시고laugh 파밀리아 성당에서 투어 마치며 인사드릴때 처음으로 따로 가이드님께 가서 너무 즐거웠다고 감사하다고 악수 나눴습니다

고민하시는 분 있으면 김건가이드님 투어 꼭 신청하세요 진짜 후회없을거에요!! 완전강추!!

Leave a Reply

1 Comment on "알차고 즐거웠던 가우디투어"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김건
6 years 19 days ago

안녕하세요. 팔로우미투어 가이드 김건입니다^^
일단 이렇게 시간을 내서 후기를 남겨주시는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부터 드립니다.
사실 투어시간 내내 후기에 관한 얘기를 잘 하지 않거든요.
제가 투어 하는 동안에 드리는 모든 얘기가 후기를 받기 위해서가 아닌 정말 진심으로 손님분들이 느끼고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인데,
후기 언급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후기를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김주희님.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투어끝나고 악수를 권하시는 손님분들이 얼마 없는 편인데, 그 중 한분이 김주희님이셔서
제 기억에 지금도 남아 있어요 ㅎㅎ 사실 저희 전문지식가이드 라는 직업 자체가 나온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아직도 이런 투어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도 있으시고, 투어가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분들도 많으시죠.
근데 그런분들이 제 투어를 듣고 김주희님처럼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시거나 악수를 청하시는 모습을 볼때면 정말 감사드리고, 보람을 많이 느낍니다.
사실 모든 분들이 김주희님 같은 손님분들이라면 이 일을 하는 가이드분들이 좀 덜 힘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렇게 잘 들어주시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투어를 들어주시고 리액션도 잘해주신다면 참 좋겠지만, 모든 손님분들이 그렇진 않은 부분이 있거든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매번 일을 하고 있지만 김주희님 같이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는 분들이 계실땐, 정말 보람 x 100000 입니다.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8년뒤에 꼭 다시 뵀으면 합니다.
일상에서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