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를 만나게 해준 꿈같은 투어-권미란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 유럽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설레이고 기다렸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가우디를 만나러 간다는것 이었고…그래서 바로셀로나 일정을 가장 여유있게 잡았습니다. 그리고 여행기간동안 가우디의 숨결이 살아숨쉬는 건축물을 마음껏 보리라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열심히 알아본것이 이 가우디 투어 였습니다. 사실 투어를 해야하나 라는 마음도 있었지만 지나고나니 내가 가징 잘한일이 이 투어를 신청한 일이 가장 잘한일이었던것 같습니다!!!

가우디의 건축을 더 이해하기 쉽게 건물들의 이해부터 주변 건물들과의 이해관계까지~~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셔서 여행이 더 흥미롭고 풍요로와 진 듯 한 기분 이었습니다. 그때그때 마다 준비된 그림파일을 보여주셔서 이해가 가지 않아도 고개를 끄덕일수 밖에 없는 시간 이었고, 점심시간을 위해 일일이 준비하신 맛집지도와 혹시 낯선곳에서 음식을 시키지 못 할까봐 일부러 들러서 웨이터들에게 설명해주고 통역해주는 세심함은 결코 직업의식이 아닌 마음에서부터 나오는 케어를 받는 듯 했습니다. 가우디의 천재성에 놀라고 권미란 가이드님의 해박하고 친절한 설명에 감동하는 하루였습니다. 가우디를 더 가깝게 만나게 해준 하루를 선물받은 기분이었습니다. 가우디 100주년 사그라다 파밀리아 영광 파사드가 완성되면 꼭 다시 스페인을 찾을거라는 다짐을 하고 떠나 왔네요~~그때도 팔로우 미의 권미란 가이드님!!!꼭 만나요!!야간투어를 열정적으로 해주신 남자 가이드님도 너무 감사했어요~~덕분에 남은 기간 스페인에 흠뻑 빠져서 한국에 온 지금도 정신을 못차리고 있네요..다음에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Leave a Reply

1 Comment on "가우디를 만나게 해준 꿈같은 투어-권미란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followmetour
7 years 11 months ago

이은정님♡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얼굴뵈니 너무 반갑습니다^^ 가우디투어 만족하셨다니 저 또한 너무 기쁘게 생각해요~ 투어할때 가장 열심히 들어주시면서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집중해 주시던 은정님 얼굴이 아직도 선하네요^^ 여행은 안전하게 잘 마무리하고 도착하셨죠?
성가족성당이 완성되는 그순간까지 이곳에서 이은정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꼭 다시 오셔서 저와 함께 그 감동 느껴보아요^^ 감사합니다♡

제가 명함을 못드려서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셨을거에요
제 불찰입니다 ㅠ
그래도 투어 재미있게 잘 들으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
좀더 많은 정보 그리고 많은 이야기들 항상 들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그런 점들이 잘 와 닿으셨다니 감사합니다 ^^
저는 백승관 가이드였구요 ^^ 후기 너무 감사드려요
요런 후기 하나하나 저희에게 많은 응원과 힘이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더운 여름 건강유의하시구요 :)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