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버스투어 무조건여기서하세요!!

민정가이드님과 함께한 바르셀로나 가이드투어!! 완벽했답니다ㅎㅎㅎ

저도 예약하기전에  다른곳이랑 가격 비교해봤는데 비슷하고 팔로우미투어를 선택한이유는 가이드님께서 파밀리아사그라다성당 내부입장을 함께해주시기 때문이었습니다.  정말후회없이 가이드님과 더더더함께하고싶어서 내일이나 모레 혹시 또다른투어하시냐 여쭈었는데 가우디버스투어만하신다그래서 아쉬웠어요ㅠㅠ 가이드님과 계속함께하고싶었거든요  본인은 말이빠르시다그랬는데   전혀 귀에쏙쏙들어오게 말씀하시구 가이드한지3년 되셨다그랬는데 13년은된것같은 전문가 포스와 인사도하기전 첫이미지는 20대초반으로 어려보이셨는데 말씀하시는건 30대인 노련함까지 천직이신것같아요ㅠㅠ 가이드일 너무 잘하세요!! 버스로이동해서 정말편했구요. 가이드님이 정말 저런것까지 알려줘도되나? 걱정될정도로 여행중 고객들이 이익볼수있는 꿀팁 정말많이 알려주세요ㅋㅋㅋ 많은정보는물론 재미까지 장착한 가우디투어니까 놓치지않으셨음좋겠어요ㅋㅋ

이쯤되면스스로도 여기랑관련있나싶은데 전혀관련없구요ㅋㅋ 가이드님 번호도몰라요…  담에 스페인가면 투어 또신청할꺼에요  그때까지 가이드님 계셔주셨으면좋겠어요ㅠㅠ 암튼 바르셀로나 4일있었는데  투어날밖에안떠올라요 그날이 제일 완벽했던것같습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가우디버스투어 무조건여기서하세요!!"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민정
5 years 7 months ago

안녕하세요 하늘님 ㅎㅎ
너무 기억에 남으셨던 분이라 후기 보니 반가워서 답글 달아봅니다 ㅎㅎ!!

이렇게 정말 뭔가 달달한~ 후기는 오랜만이라 기분도 좋고 뿌듯하고 사랑스럽네용 하핳

저는 앞으로 쭉 바르셀로나에 있을테니 언제든지! 오셔요!!ㅎㅎㅎㅎㅎ꼭 다음번엔 친구분들과 또는 가족분들과 다시 오시면 제가 더 공부열심히 해서 더 좋은 정보로 투어 준비해두겠습니다 :)

언제나 행복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정말 정말 너무 힘이 되는 투어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