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아현 가이드님 !
7월 6일 가우디플러스투어의 청일점…… 입니다.
5일동안 바르셀로나의 모든 것이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우디투어가 정말정말정말 제일 좋았습니다.
가우디투어의 후기보다는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혼자가서 긴 시간동안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전혀 어색하지 않게 투어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까지 합쳐 8명의 여자와 저 혼자…..
처음엔 살짝 당황도 하였지만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그때 왜 그 상황을 더 즐기지 못했나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돈 주고도 경험하기 힘든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가이드를 해주시느라 많이 힘드셨을텐데 끊임없이 재미있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르셀로나를 먹여살리는 가우디의 작품과 이야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특정포인트에서의 인생사진도 감사했으며, 바르셀로나의 여러 정보들도 유익하였습니다.
과연 2026년에 다 지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완성된 성당의 모습을 제 눈으로 볼 수 있기를, 모든 면의 설명을 가이드님을 통해 듣기를 바래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바르셀로나처럼 매력적이신 조아현 가이드님과 함께한 투어"
안녕하세요 장용수님 !
으어 7월 6일투어 들으신분 중 벌써 두번째 후기네요 ! 그날 투어가 저에게도 손님들에게도 정말 기억에 남는 하루였나봅니다 !
그 날 청일점 우리 용수님 ! 어떻게 기억이 안나겠어요 ><
제가 자꾸 청일점이네요! 용수님을 조금 괴롭히긴 했드랬죠.
민망하셨을 수도 있는데, 그때마다 괜찮다며 웃어주시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특히 기나긴 성가족 성당까지 마무리하고, 투어 마무리하고 모두에게 악수하며 인사할 때 그 모습이 아직도 생각나요.
청일점으로 오늘 하루 종일 여자들 사이에서 고생많으셨다 했더니, 재밌었다며 감사하다고 또 손 꽉 잡아주셨던 분 !
다시한번 더운 날 끝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구. 투어 끝나고 한국 돌아가셔서 또 정신 없으셨을텐데, 이렇게 감동적인 후기도 남겨주셔서 또! 감사드립니다.
2026년 성당 완성되는해에! 꼭 다시한번 연락드릴테니, 그때도 우리 함께해요 !
그때는 성가족 성당에서 또 멋진 사진과 함께 더 감동 가득 이야기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
한국 폭염에! 더위 먹지 마시고 !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