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가우디 프리미엄 버스투어 강추해요!!

스페인으로 갑자기 여행을 와서 공부를 제재로 못해서 걱정했는데,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재미있는 하루 보냈어요! 저는 여행할 때 아는 만큼 보인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이번에도 가이드님 투어 듣고 스페인 곳곳을 돌아다니니 가우디의 흔적들이 눈에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잊지못할 추억과 안목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알려주신 식당도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 빠에야는 처음에 무슨맛인가 했는데…. 바닥싹싹 긁어먹었고, 대구구이도 입에서 살살 녹아서 아주 배부르게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어디선가 뵈면 꼭 인사하고 싶은 문정 가이드님께 다시 힌번 고맙습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바르셀로나 가우디 프리미엄 버스투어 강추해요!!"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최문정
1 year 10 months ago

안녕하세요. 문정가이드입니다.:-)

지연님, 정성스러운 후기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답장이 늦어 죄송합니다.

21년 12월 25일 저에게도 잊을 수 없는 가슴벅찬 날이었습니다! 마치 코비드가 없던 시절의 투어를 떠올리게 할 만큼 오랜만에 많은 분들과 투어한 날, 정말 너무나도 설레고 가슴벅찬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들을 만나 가우디투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정말 큰 행운이자 기쁨이었습니다.

제 투어를 들어주신 것 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추억이었습니다. 오랜만의 투어라 설레기도 긴장하기도 한 날. 따뜻한 미소와 초롱초롱한 눈빛 그리고 집중하는 표정이 아직도 떠오릅니다! 저와 함께 긴 시간 머물러주신 것만으로도 제게는 큰 기쁨이었습니다. 저도 가이드로서 여러분들이 제게 주신 벅참을 돌려드릴 수 있는 더욱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 가우디투어를 하는 순간이 올까하며 손꼽아 기다렸고 12월 25일 저에게 꿈같은 투어가 주어졌울 때 내가 부족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항상 겸손한 자세로 초심으로 돌아가 공부하고 발전하는 가이드가 되고싶습니다.

지연님, 바르셀로나 다시 여행오실 때 저를 찾아주신다면 저는 더 나은 사람, 더 나은 가이드가 되어 멋진 추억을 선물해드리고싶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언젠가 만날 그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문정가이드 드림-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