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경투어 * (김미랑 가이드님)
바르셀로나 도착한 첫날, 바르셀로나는 어떤 느낌인지 알아보고 싶어서 신청한 투어였어요.
구시가지인 고딕지구와 보른지구를 두발로 걸으면서 체험해 볼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영화 ‘향수’ 촬영지에 대한 설명과 가우디가 파밀리에 성당 건축시 다녔던 성당에 관련된 설명,
길 곳곳에 숨겨져있던 local지역의 보석같은 곳에 대한 추천까지. 바르셀의 구시가지를 느껴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가우디 투어 *(조아현 가이드님)
야경투어 때 저희 인원체크해주셨던 조쌤이 버스투어 가이드로 오셨습니다.
생기 발랄함과 즐거운 설명으로 투어내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어요.
특히 “느~~무” 좋아요 라고 하실 때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까사바트요에서 사진찍어주실때 저도 반대로 찍어놓은거 있는데 잘나온 사진 올려달라는 부탁을 하셔서 올리진 않겠습니다.ㅋ
그랑비아거리, 구엘공원, 몬주익 언덕으로 구성된 오전 코스는 설명 듣고 사진 찍기 좋았고
바르셀로네타 해변 근처에서 점심 먹고(점심 먹을만 한 곳 추천 해주신 데도 맛있었어요.)
가우디 투어의 백미 파밀리에 성당 역시 졸음을 이겨내고 듣기 좋았습니다.
워킹투어는 해보지 않았지만 버스투어여서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돌아다니기는 좋았던 것 같아요.
여행 다녀와서도 기억에도 많이 남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버스투어 추천드립니다.
바르셀로나에 대한 좋은 기억을 만들어주신 가이드님들께 감사드려요^^
p.s. 조쌤 그랑시아 축제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인사해주셔서 감사하고 너무 반가웠습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야경투어, 가우디 버스투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오 인학님! 이렇게 빠른 후기! 아주 또 한번 사랑입니다.
또 이런 디테일하게 추천하는 자세 역시 열심히 투어 들으셨던 인학님 답게 전문적이랄까요? 히힛
야간산책때 잠깐 만났는데도 금방 친해져서 일까요? 그 다음 날 가우디투어에서 만난 인학님은 이미 하루 같이 투어한 것처럼 편해졌지요!
편하게 가이드와 마주해주셔서 더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기나긴 9시간 이란 투어에 끝까지 집중하기 힘든데, 특히 백미인 성가족 성당은 사실 자신과의 싸움이지요 ㅋㅋㅋ
그 와중에 우리 인학님! 끝까지 열심히 눈 초롱초롱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제가 말하는 모든 바르셀로나의 정보와 가우디이야기 놓치지 않고 메모하시는 모습도 다! 봤습니다.
아주 센스있어요!
그리고 가우디투어가 끝나고, 아쉽게 남은 여행도 화이팅하시고! 우리 바르셀로나에서 다시 만나요!
라고 헤어졌는데, 우리의 재회는 그리 멀지 않았죠! 그라시아지구 축제에서 ! 딱! 그 수많은 인파속에서 딱! 만났드랬죠.
사실 제가 그라시아지 축제 있으니, 꼭 가세요! 라고 했으니, 사실 만나는 게 그렇게 신기한 건 아닌데,
정말 반가웠어요!! 가이드와 손님이 아닌 정말 같이 여행하는 사람들의 만남이였달까요?
인학님도 같이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렇게 다시한번 후기로 만나니! 아주아주 더더 감사드려요.
인학님! 막바지 여행 장소가 바르셀로나 였음에도 그 소중한 추억에 저희 팔로우미투어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다시 바르셀로나에서 재회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한국에서 무더위!! 건강조심하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