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문정 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우디투어!

투어를 예약하기 전 , 어떤 투어를 신청해야되나 정말 많은 고민을 하다 결정한건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

우선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아침일찍부터 설명을 듣고 버스로 움직이는 코스인데다 정말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주셔서 너무 편하게 돌아다닌것 같습니다 .

가이드님의 가우디에 대한 설명은 인터넷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 수 없을 정도로 그만큼  많은 것을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저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정말 유익한 시간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다른 투어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내부를 들어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팔로우미 투어는 성가족성당 내부를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좀 더 알찬 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중간중간 주어진 자유시간은 정말 넉넉해서 원하는 곳을 원하는 만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의 적절한 분배는 팔로우미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팔로우미투어 가우디 프리미엄 버스 투어 추천합니다 ! 

Leave a Reply

1 Comment on "최문정 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우디투어!"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최문정
4 years 7 months ago

안녕하세요^^
박혜빈님 후기로 다시 뵈니 행복합니다! 저희 투어의 장점들을 이렇게 알고 다 직접 나열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성가족 성당 같이 내부입장하는 투어로 정말 큰 행복 느낍니다! 가우디에 대해서도 더 공부해서 가이드에게서만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 많이 알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르셀로나에 행복한 기억 많이 만드셨길 빌게요!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대 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최문정드림-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