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문정 가이드님 덕분에 더욱 특별했던 하루로 기억될 크리스마스 가우디 투어

최문정 가이드님과 25일 크리스마스에 가우디 전일 투어에 참가하였습니다.

긴 바셀 크리스마스 연휴에 뭘 할까 하다가 멋진 가우디 작품과 함께하는 투어를 하면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는데, 하루전에 민폐인걸 알지만 ㅠㅜ 바르셀로나 거주자라 미리 투어 계획을 세운게 아니라서 ㅜㅠㅜ 그래도 예약을 해보았는데 투어중이시지만 빠르게 확인을 해주시고 연락주셔서 무사히 예약을 완료하였습니다.(이 분도 같은 가이드님이셨는지, 다른분이셨는지 제가 알지 못해서ㅜㅠ 암튼 이 부분도 너무나 감사합니다.!!)

매일 출퇴근길 일상적으로 지나치던 가우디의 작품들이였는데 가이드님과의 투어로 알지 못했던 많은 정보도 얻게 되었고, 또 그 덕에 더욱 특별해졌습니다.  아는만큼 보인다는 말이 너무 와닿는 하루가 되었어요 ㅎㅎ

한정된 시간내에 저희에게 하나라도 더 많이 알려주시려는 느낌을 받았고, 그렇게 빠르게 말씀하시는데 딕션이 어찌나 좋으신지.. 투어내내 가우디의 작품은 물론 가이드님도 감탄의 연속이였습니다.

전일투어라 아침 8시 30분부터 오후 4시가 넘은 시간까지 투어가 이어졌는데 가이드님은 한결같은 밝은 에너지와 친절함으로 투어 내내 모두를 즐겁게 해주시고, 살뜰하게 챙겨주셨습니다. 

가우디 작품에 대한 알찬 정보, 열과 정성을 다한 사진 촬영, 관광객분들이 바셀에서 지내는 동안 참고할 수 있는 꿀팁,

또 이 특별한 날 함께하게 된 소중한 인연에 대한 가이드님의 진심이 느껴진 다정한 말씀까지 너무 완벽했던 투어였어요.

 

가이드님은 200% 완벽하셨고, 덧붙여 버스투어라 너무 편안하고 안전해서 전일 투어지만 많이 힘들지 않았어요.

사실 전일투어가 걱정이 좀 되었는데, 아무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생기는 불필요한 이동이나 기다림, 소매치기 긴장감이 ㅎㅎ 없는 버스투어라 너무 편안했던 점도 무시 못 할 팔로우미투어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버스투어라 몬주익이나 바르셀로네타까지 방문이 가능한 점도요.

가족이나 친구가 바셀에 놀러온다면 팔로우미투어 추천은 물론, 저도 몇 번이고 다시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최문정 가이드님,

이 후기를 빌려 다시 한번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늘 건강 하시고 다음에 또 함께 투어할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