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미 바르셀로나 야경투어, 가우디 버스투어에 모두 만족!

8월 9일 야경투어, 10일 버스투어한 중학생 있던 가족입니다.

끌려다니는 투어 너무나 싫어하는 아이인데 나름 귀쫑긋하고 열심히 듣더니만 만족하고 좋아하더군요 (표정과는 달리..ㅎㅎ)

남편도 저도 하길 잘 했다고 얘기 나눴구요.

친절하고 열정넘치는 가이드 두 분 모두 좋은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행계획하면서 투어업체를 둘러보며 고를때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느껴지는 어떤 열정?, 즐거움? 같은 것에 끌려 선택한것인데

그런 점이 투어할 때도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하고픈 일 하면서 즐겁게 사는 것 좋습니다. 

저희가족을 포함 이곳을 통해 여행하시는 분, 가이드분들 모두 건승하시기를! 

 

 

 

Leave a Reply

1 Comment on "팔로미 바르셀로나 야경투어, 가우디 버스투어에 모두 만족!"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백승관
7 years 8 months ago

안녕하세요!!
성가족 성당 마무리하고 다시 모여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었는데 나중에 기념품 샵에서 가우디 서적을 사고 품에 꼭 안고 즐거워하던 모습이 기억에 남아요 ㅎㅎ
날씨도 덥고 힘들었을텐데 잘 따라와준 어린 학생분도 너무 감사합니다 :)
좋은 추억으로 마무리 하셨다니 더더욱 감사드리구요 ~
여기에서 생활하면서 스페인, 그리고 이곳 바르셀로나의 진짜 현지이야기를 어떻게하면 더 쉽고 재미있게 들려드릴까 항상 고민하는데요. 그 점을 잘 봐주셔서 감사하고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이 더운 여름지치고 힘든날에도 투어할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한국에서도 건강 유의하시면서 생각나실때마다 저희 홈페이지 오셔서 바르셀로나의 이야기도 더 많이 만나보시구요. 좋은 추억 꺼내보시면서 이곳 바르셀로나에서 다시한번 만나뵙길 바래봅니다~
감사하구요. 백가이드 였습니다 😉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