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똘세투어 참여했던 여행객입니다 ㅎㅎ 후기같은거 잘 안쓰는데 개인적으로 참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봅니다. 세고비아와 톨레도 각각 1시간의 워킹투어, 두시간 남짓의 넉넉한 자유시간 매우 좋았습니다. 두 도시 모두 매력적인 도시라 조금 더 많은 시간 보낸다면 좋겠지만 타이트한 일정속에서 이 두곳을 모두 봐야한다면 더할나위 없을정도로 깔끔한 투어였던것 같아요. 기념품점을 간다던가 하는 불필요한 일정도 없었으니 그부분도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투어당일 참여한 여행객이 꽤 많았고 아침에는 눈도 오는등 여러가지 변수들이 있었는데 일일히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막힘없는 하드캐리 보여주신 은교 가이드님 고생하셨습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1월 21일 똘세투어 후기"
안녕하세요! 은교가이드입니다 ㅎㅎ
아니 이렇게 투어를 듣자마자 바로 후기를 올려주시다니.. 정말 감동이예요 ㅎㅎ 오늘 하루 이렇게 감동주시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 똘레도에서 찍은 사진도 잘 나온거 같아 다행이예요! 자유시간을 더욱 넉넉히 드리고 싶었는데 ㅠ 그래도 그 시간에 잘 즐길 수 있으셔서 다행이예요 ! 정말 아름답고 각각의 매력이 듬뿍 있는 도시인데 그걸 함께 잘 즐겨주시고 느껴주신 거 같아 기분이 엄청 좋아요 !! 아침에 세고비아에서 온 눈은 정말 예쁘게 내려서 전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그 눈도 함께 맞으며 눈이 내리면서 보이는 세고비아의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당 ㅎㅎ 종찬님이야말로 오늘 날도 춥고 많이 걸어서 피곤하셨을 수도 있는데 고생하셨어요!
언제나 여유를 즐기며 행복한 순간들 가득 만드시구요 ㅎㅎ 항상 행복하세요!
이렇게 후기 남겨주셔서 한번 더 고맙습니다 (^ν^)
-은교 가이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