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맛집 투어 너무 좋았어요 :)

저녁에 만나 맛집들을 둘러보고 5명이서 깊은 이야기도 나눴던 이날 참 좋았어요. 

바르셀로나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몰랐던 공연정보도 알려주셔서 정말 잘 보고 왔던 기억까지 생생하게 남아있어요.

전통 타파스집 1곳, 퓨전 타파스집 1곳, 디저트까지 이런 코스로 맛난 요리를 먹으면서 다양한 이야기까지 나눠서 너무 좋았어요.

스페인의 음식들은 다른 여행지보다 더 인상깊게 남아있는 이유인 것 같기도 해요. 한국에 돌아와서도 어떻게 해먹어볼까 고민중이랍니다.

이 투어 계속해주세요 아현가이드님! 여행자들에게 너무 고마운 투어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가이드님, 바르셀로나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다음에 바르셀로나에 갈 때, 또 뵈요 <3

Leave a Reply

1 Comment on "7월 29일 맛집 투어 너무 좋았어요 :)"


Sort by:   newest | oldest | most voted
관리자
5 years 11 months ago

엇!!!! 명아님 맞으시죠?

정말 제가 원하던 그리던 여행을 하고 계셨던 우리 명아님

투어가 끝난 이 후에도 틈틈이 연락 받으며 우리 대화를 나눴드랬죠. 서로를 응원하며 말이에요.

그때 5분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정말 오랜 친구들이 만나서 이야기를 나눈 것처럼 금새 친해졌고,

그리고 명아님의 여행얘기를 들을 때마다 어찌나 공감이 됐던지,

그때 바르셀로나보다는 마드리드가 더 좋았는데, 오늘 함께하고 바르셀로나가 더 궁금해지셨다는 말은..

가이드로서 뿌듯했고나 할까요? 하하 – 그 이후 바르셀로나는 어떠셨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바르셀로나 여행 이 후 파리 여행은 어떠셨나요?

또 다시 LA CAVA (베르뭇 바 기억하시나요?) 에 둘러 앉아 그 후 여행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명아님 바르셀로나 다시 돌아올 때까지 여기에 꼬옥!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그때 더 많은 이야기를 들고 만나요 우리.

카톡 연락 가끔 할게요!!

감사합니다.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