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월 5일 바르셀로나 뜨거운 태양아래 그날의 인연이 되어 만나신 모든 분들 ~아직 여행 잘하고 계시거나 안전하게 귀국 잘 하셨겠죠?
그날의 김건 가이드님 덕분에 하루 종일 재미있게 가우디를 만나고 , 스페인 전반에 관한 많은 정보들을 얻었습니다.
프로 정신으로 똘똘 뭉친 ~
지현우를 연상케 하는 페이스에 부드러운 음성으로 종일 쉬지 않고 설명해 주신 김건 가이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포르투갈까지 무사히 여행 마치고 이틀전 귀국했습니다.
이제서야 정신 차리고 카메라를 열어보니 그날~가우디 투어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네요~ㅎㅎ
그날의 투어 ~~진심으로 너무 좋았고,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더운 나라에서 건강하시길~~~대한민국의 열정 가득한 청춘이여~!!!
*사진은 용량이 너무 큰 관계로 화질구림에 상관않고 줄였답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8월5일 가우디 버스투어 / feat 김건 가이드님^^"
안녕하세요. 팔로우미투어 가이드 김건입니다
일단 이렇게 또 후기를 남겨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또 언제 사진을 찍으셨는지 사진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사진첩에 잘 저장해 놓을게요.
여행을 끝나고 무사히 잘 돌아가신것 같은데, 여독은 좀 풀리셨는지요? 저도 여행을 하고나면 그 여행때의 시간이 현실에 영향을 주는 시간들이 많았었는데, 그 시간들이 힘들기도 하지만, 참 그런 시간들이 또 한번 여행을 하게 해주는 힘의 원동력이 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제 투어 듣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저는 가이드라서 그런지 몰라도 말하는것보다 듣는게 더 힘들더라구요. 한마디의 말도 놓치기 싫다보니 집중을 쭉 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투어를 잘들어 주시는 분들에게 늘 감사드립니다. 저보다 더 많은 힘들을 투어동안에 쓰고 가셨을거에요. 하지만 이렇게 제 투어를 좋게 들어주시면서, 분명 그때 느끼셨던 좋은 감정들과 기분들이, 느낌들이 손님분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또 그것이 좋을 결과를 만들어 내줄거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르겠지만, 저는 긍정적인 생각과 기분들, 느낌들이 그렇지 않은 것들보다 좋은결과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매일매일 좋은일들만 생길 수는 없겠지만, 긍정적인 힘들로 인해 좋은일들이 더 많으셨으면 합니다.
투어들으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구요,
지현우를 닮았다는 말을 해주신 손님분은 꼭 복받으실거에요. 저는 돌을 맞겠지만, 손님분은 복받으실 수 있게 제가 매일 성당에서 기도 드리겠습니다.
그럼 8년뒤에 꼭 다시 뵙는걸로 다음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