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가이드랑 함께라면 알찬 여행 이다!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유럽여행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던 중 윤식당(스페인ver)과 코코를 보고 스페인어를 써보고 싶어 바르셀로나로 여행오게 되었습니다!
낯선 곳이고 자유여행이라 설레임과 두려움이 가득했습니다.
가우디의 나라이기도 하고 또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줘서 가우디 투어를 신청하게 됐습니다.
이전에 했던 투어들은 빡빡한 일정, 짧은 구경시간, 급한 설명들로 머리에 남는게 없어서 사실 이번 투어 신청도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전일 투어, 반일 투어 등 패키지 구성이 일단 너무 좋았고 건우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또 외부에서 사진으로 보여주며 설명을 해준다고 들어서 기억에 오래 안남을거라 생각했는데, 설명들과 그림이 합쳐지니 생각보다 귀에 쏙쏙 잘 박히고 인상 깊었습니다.
재치도 있으시고 여행객들의 니즈를 잘 아셔서 소매치기에 대한 걱정, 맛집 소개, 가성비 기념품 리스트 추천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또 저는 스페인어도 써보고 싶었는데 간단한 회화도 알려주셔서 좋았고, 혼자 오면 사진은 못찍을거라 생각해서 기대도 안했는데 포토스팟도 알려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넘넘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이드님 첫인상은 무뚝뚝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재밌으시고 아는것도 많으시고 또 가이드 일 말고도 다른 일도 하고 계시는 열정까지 가지고 계셔서 너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혼자 오신분들, 자유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모두 알찬 여행 즐기고 싶으시다면 해당 투어 추천드립니다👍👍
날씨가 안좋은 상황인데도 어떻게든 투어 이어서 해주려고 하시고 최대한 저희들 편의를 봐주시려고 애써주신것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첫 유럽여행 알차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김 : 김급하게 결정하고 예약한 투어였지만
건 : 건우 가이드님을 만나
우 : '우악' 소리가 나오는 짖궃은 날씨에도 바르셀로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