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가우디투어에 참여했어요!
계속 동생이랑 둘이서만 다니다가 바르셀로나는 꼭 투어를 해야한다기에 팔로우미투어를 선택했어요ㅋㅋ
같이 투어 하신 분들도 언니, 오빠처럼 잘 챙겨주시고, 무엇보다도 조아현 가이드님이 너무너무 친절하고 재밌게 설명해주시고 더운 날씨에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요!! 투어 끝난 이후에도 계속 챙겨주시는 모습에 더더 감동ㅎㅎㅎ
사랑하는 일을 하실 수 있다는게 너무 부러웠고, 멋있다고 생각했고 저도 그런 일을 꼭 찾으리라 마음먹었어요!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날도 더울텐데 몸조심하세요ㅎㅎ
Leave a Reply
1 Comment on "여행사진 정리하다가 조아현가이드님이 생각나서 후기 올려요!!"
안녕하세요!
6월 30일!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성민님!
성민님이 오셨을 땐 그래도 덥지 않은 날씨에 바르셀로나와 함께했었는데 말이죠.
지금 바르셀로나는 늦게 온 여름이라 그런지 더위는 멈추지 않고 바르셀로나를 달구고 있답니다.
지금 오셨음 깜짝! 놀라셨을거예요 하핫.
한달이 지나 사진 정리하시며 바르셀로나를 다시 추억하셨겠네요. 다시 바르셀로나 오고싶으시죠??
제가 마무리 멘트로 항상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날, 돌아가서 바르셀로나를 다시한번 떠올리는 날
꼭! 아쉽고, 그리웠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했는데 히히 이렇게 추억하며 다시 홈페이지 오셔서 저에게 듬뿍 힘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성민님과 동생분이 그리워하실 바르셀로나는 아까 이야기 한 것처럼 조금 더워졌을 뿐 여전하답니다.
태양이 빤짝하고, 그 태양에 하늘이 지중해도 여전히 파랗구요.
한국은 장마에 열대야에 참 힘든 날이겠지요? 여름에 한국을 가본지도 참 – 오래됐네요 ㅋㅋ
오락가락 여름 날에 더위 먹지 마시고! 건강 챙기시구요!
바르셀로나가 그리우시거든 언제든지! 다시한번 팔로우미 찾아주세요!
바르셀로나 업데이트 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