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조아현 가이드님께 가우디 워킹투어를 들었습니다. 당연 제가 들었던 투어 중에 가장 인상깊은 투어였습니다.
날씨가 더운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조아현 가이드님 덕분에 가우디의 도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바르셀로나를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우디 투어를 안했으면 바르셀로나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을까 싶어요!!
많은 가우디 투어가 있겠지만 조아현 가이드님 설명은 아마 귀에 쏙쏙 박히는 투어 중 갑일 것 같아요.
8시간이 넘도록 본인이 아시는 모든 것을 설명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멋졌습니다. 또 말에 강약과 리듬을 실어주셔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투어 중에 진행되었던 퀴즈도 가우디 투어속의 또 다른 코너라고 할 수 있겠네요^^
투어가 끝나고 바르셀로나에 있는 동안 궁금했던거 많이 카톡으로 여쭤봤는데 매번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추천추천합니다!!
Leave a Reply
1 Comment on "조아현 가이드님~ 여태 들어보았던 투어 중 갑갑갑!!"
안녕하세요 !
후기 다 읽기도 전에 제목에 이미 므흣- 큰 미소 지으며 클릭! 해서 후기 읽으러 들어왔지요.
어쩜 제목도 이렇게 센스있게, 사랑스럽게 적어주셨는지 감사합니다 !
그것도 유럽 여행 하시면서 많은 투어 들으셨을텐데,
그 중에서 ‘갑갑갑’ 이라고 얘기해주시니…정말 감사해요오 !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구나 생각했어요 ! 히힛-
14일 그 주 투어가 바르셀로나가 막 더워지기
시작한 타이밍이라, 다들 힘들었는데도, 잘 따라와주신 하루였고, 또 혼자오신 분들끼리도 다들 친해지시고,
점심도 같이 드시고 오시고 ;> 시간 약속도 잘 지켜주시고 ! 딱딱 맞아떨어지는 하루가 아니였었나 싶습니다!
8시간 적어주신대로, 긴 시간동안 쉴새없이 떠드는 쟤 이야기에 하나하나 귀기울여주셔서 아주 사랑합니다.
(이 여자가 말이 많더라도 이어폰 한쪽은 꼭 ! 유지해주세요. 라고 아침에 주의사항을 얘기했던 게 기억나네요 히힛 )
남은여행은 잘 마무리하셨는 지 모르겠네요-
우리 바르셀로나는 며칠동안 엄청 후덥지근하고 덥더니, 비가 이틀동안 쏟아지고, 지금은 뜨거운 태양ㅇ
내리쬐기는 하지만 선선한 바닷바람이 느껴지는 –
바르셀로나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하루하루입니다.
오늘도 투어를 하며 성가족성당 설명하면서 오늘 손님들에게도 우리 나중에 꼭 만나요-
라고 얘기하며, 저와 함께한 모든 우리 손님들과
다시한번 바르셀로나에서 마주할 날을 기다려봅니다
기다리구 있을게요 !
감사합니다